본문 바로가기

맛집

창원 신월동 맛집 우동 사무소

가게 전경

창원 신월동 우동 사무소는 우동&돈까스 전문점입니다.

기억으로는 생긴지 5~6년 정도 된 것 같네요. 이제 인근에서 우동, 돈가스 맛집으로 자리 잡은 듯하네요.

가게 이름은 우동 사무소인데, 돈가스 맛집으로 더 유명한 듯...ㅎㅎㅎ

실내 1

테이블 위주이고 안쪽에 좌식 한 두 자리 정도 있습니다.(아이들 데려 올 때 좋은 듯..)

실내 2

반대쪽에는 화장실 나가는 문(화장실이 밖에 있어서 불편하다면 불편)

그래도 세면대가 있어서 요즘 같은 시기에는 밥 먹기 전 손 씻기 좋네요. 그 옆에는 셀프 반찬통들...

실내 3
메뉴 1
메뉴 2

클릭하면 크게 보여요.

오랜만에 갔더니 메뉴판이 예전이랑 좀 바뀐 것 같네요.

그리고 비빔우동도 예전에는 못 본 듯하네요.

반찬은 셀프입니다.

김치, 단무지 외에도 피클이랑 다른 것들도 있지만 반찬을 많이 안 먹어서 이 정도만...

미니 돈까스

사이드 메뉴로 주문한 미니 돈가스부터 나오네요.

진짜 사이드로 먹기 적당한 크기입니다.

비빔 우동

처음 보는 메뉴라 호기심에 주문해 본 비빔우동입니다.

비빔우동 2

계란 프라이도 올라가고, 단무지, 양배추 등이 비빔밥처럼 보이네요.

비빔우동 3

메뉴 설명에 따르면 고추 가루 등 20가지 재료로 만든 양념이라고 합니다.

비빔밥이 아니라 비빔우동이니 당연히 밥이 아닌 면이 들어 있습니다.

고추가 기본이 되는 양념장이라 그런지 쫄면이나 비빔국수, 비빔 칼국수와 비슷한 익숙한 맛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한 번은 먹어 볼 만했지만 기존 비빔 XX 계열과 비슷하다 보니 굳이 우동면으로 찾아서 먹을 것 같지는 않네요.

우동은 국물이 있거나 붓카케처럼 우동스러운 것이 더 좋은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