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캐쥬얼 하게 즐기는 스시야 - 스시혼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스시야인 스시혼은 창원 가로수길과 의창동, 월영동에 가각 매장이 있다. 얼마 전까지 창원 가로수길이 본점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본점은 경기도 판교에 있었다.(왜???)

의창동점과 월영동점은 방문해 봤는데 아직 가로수길점은 못 가 봤는데 언제 한 번 가 봐야지 하는데 쉽게 안 가지네...

월영동점은 주택을 개조한 형태이다.

주택가에 있다 보니 주차 공간이 따로 없어서 갈 때마다 주차가 좀 곤란한 것이 단점이라면 단점. 그렇다고 버스 타고 걸어가기에는 위치가 좀 애매하고...

메뉴를 찍어야 하는데 메뉴판 겉면만 찍었네...ㅎㅎㅎ

메뉴는 검색하면 다 나오니까.

일단 정식 코스는 1인 2.4만원이다.(갈 때마다 정식 코스만 먹어서...)

3천 원 더 쓰면 오마카세도 선택 가능한데, 가게 구조 상 굳이 오마카세가 의미가 있을까 싶어서 오마카세는 주문해 볼 생각도 안 하긴 했다.

그러니 제일 무난한 것은 오늘의 초밥 아니면 정식 코스 정도. 

오픈하고 얼마 안 된 시간이었는데 자리가 만석이라 실내 사진은 이걸로 끝.(이 자리도 예약석이었다.)

마샬 스피커.... 탐난다...ㅎㅎㅎ

정식 코스의 시작은 샐러드부터.

이날 된장국은 조금 짰다.(된장국 외에도 전체적으로 이날 간이 좀 센 편이었긴 했다.)

본격적인 코스의 시작은 회(사시미).

횟감은 그날 그날 조금씩 바뀌는 구성이라고...

적당한 양과 적당한 구성의 사시미.

초밥은 8pcs 구성.

달걀과 새우장, 연어, 장어는 갈 때마다 나온 것 같고, 그 외 몇 가지는 역시 그때그때 바뀌는 듯...

이날은 샤리가 평상시 보다 조금 더 단 느낌.

서비스로 나온 가지구이 스시.

평상시 가지나물은 손에도 안 되는데 굽고 튀기면 고무도 맛있기 때문인지.... 중식이나 일식집에서 나온 가지는 맛있단 말이지.

가지 튀김 잘하는 중식당 가 보고 싶다~

슬슬 마무리되는 느낌으로 튀김이 나온다.

이날 고추 튀김이 엄청 매워서 힘들었다....;;;

보통 튀김에 나오는 고추는 안 매운 것이 국롤 아닌가? 앞서 포스팅했던 텐동에 들어 있던 고추도 매워서 혼났는데... 연속으로 매운 고추 튀김의 역습이었다. (요즘이 고추가 매울 시기인가??)

식사는 우동과 소바 선택이 가능한데...

역시 시원한 소바로 마무리하는 것을 선호한다.

입가심으로 나오는 것은 방울토마토 절임

우메보시는 살구인데, 어느 순간부터 가게들마다 방울토마토를 사용하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