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2011.07.17... 인도요리...타지마할

anaki[我行] 2011.07.31 12:41

최근 쇼설커머스에 자주 올라오는 바람에 몇 차례 맛 본 인도음식...

이 동네에 인도음식점이 몇 군데 있는데...

이 곳 타지마할은 인도인이 직접 운영하는 곳이다.



 

건물...
상가 자체가 오래된 건물이라 외관만 보면 좀 허접해 보이기도...

 

 


 

내부 사진은 다른 손님들도 있는 관계로... 스킵...

인테리어는 그냥 저냥...

홀에서는 인도 음악과 TV에서는 인도 영화인지...뮤직비디오인지가 계속 나오는데...

특히 노라조의 '카레'가 많이 나온다...ㅋㅋㅋ





 

탄두리 반마리...

가격이 무려 1.3만원....ㄷㄷㄷ

양 대비로 따지면...

봉황닭이라고 욕 먹는 국내 B치킨 가격보다 더 비쌀 듯...
(참고로 한 마리는 1.8만원...)




 

꼬챙이(?) 구멍...

꼬챙이에 꽂아서 화덕에 굽기 때문에 생기는 구멍...




 

인도 음료...라씨...

한 잔 4천원...ㄷㄷㄷ

약간 시큼한 요구르트 맛이랄까?...

다른 블로그 등을 보면 이 집이 그래도 인도에서 파는 라씨랑 그래도 가장 근접한 맛이라고...



 

치킨 커리...
이번에는 양고기 커리를 먹을려고 했는데...
냄새가 난다는 직원의 만류(?)로 이번에도 그냥 무난하게 치컨 커리...



그냥 일반...란...
맛은 담백함...


이건 갈릭난...그냥 난에 비해 천원 더 비쌈...ㅋ
그래도 난 갈릭난이 더 맛있음...ㅋ


 
다른 인도 음식점은 가 본 적이 없어서 맛을 비교하기 힘들지만...
주관적인 입장에서 음식은 대부분 입에 맞음...
하지만 역시 조금 비싼 가격이 단점...
닭고기나 양고기 등 고기류는 거의 다 호주산이나 국산이던데...
왜 그렇게 비싼지 잘 모르겠다...
동네가 땅값이 비싼 동네이긴 하지만...

그래도 탄두리 같은 고기류 안 먹고
그냥 커리랑 난 정도만 먹으면
다른 외식하는 것과 비슷한 가격대이긴 함.

사족...
매번 쇼설커머스에서 반값으로 먹어서
언제 한 번 그냥 가서 먹을려고 했는데...
잊을만하면 쇼설에 올라옴...ㅋ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상남도 창원시성산구 중앙동 | 타지마할레스토랑
도움말 Daum 지도
댓글
댓글쓰기 폼